사랑해, Blue Dino



어쩌면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다


내가 두려움없이 당신을 사랑한다고 어떻게 말합니까?. 나는 당신처럼 느끼고 서로 사랑하게되었습니다. 최근에 나는 당신과 우리가 가진 것을 잃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이 두려움이 어디에서 유래했는지 생각했지만 자신에게 정직 할 수는 없었습니다. 내가 정직하지 않다면 어떻게 당신에게 정직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을 믿어요. 그러나 나는 당신에 대한 모든 사람의 의도를 믿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사랑하지만 그것을 모르는 친구가 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위협받지 않지만 매우 불편합니다.


내가 당신을보고 우리가 영원하다고 말할 때, 나는 그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존재로 말하고 있습니다. 기도입니다. 저는 모든 믿음을 담았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우리가 함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동의하고 머리를 끄덕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나는 불안해합니다. 아니면 불안합니다. 당신은 아야 안을보고, 당신은 가장 표현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말한대로 나를 정말로 본다면, 나는 당신이 나를 안심시키고 내가 당신에게 누구인지 보여줘야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